‘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1.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야생 블루베리 생명력으로 동안얼굴 완성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북유럽 야생 블루베리의 강인한 생명력으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 4종을 선보인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라인은 북유럽 최북단 청정지역에서 영하 30도에도 얼지 않고 살아남는 베리 성분을 담은 신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야생 블루베리는 혹독한 추위에서 살아남는 자생력을 바탕으로 일반 블루베리보다 항산화 성분을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어 탄력넘치는 동안 얼굴로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베리씨 추출물이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전달하고 피부 결과 톤을 개선해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토너’와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에멀젼’은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고보습 토너와 에멀젼이다. 세안 후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쫀쫀한 영양감으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시킨다.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에센스’는 농도 짙은 야생 베리 성분을 고스란히 담은 고농축 에센스로 끈적임없이 스며들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건조한 피부에 영양감있는 수분막을 씌운 듯 깊은 촉촉함을 선사하며 활력이 부족한 피부를 탱글탱글하게 가꾸어주는 리프팅 에센스이다.

피부에 탄력감을 선사하는 ‘포에버 링클리스 베리 매직 리프팅 크림’은 야생 베리 성분이 탄력을 잃은 피부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고탄력 크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