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론칭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론칭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1.04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진주추출물과 자연공정 발효된 10가지 블랙푸드 성분이 함유돼 수분 제공은 물론 탄력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킨케어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11종을 지난 10월 16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더블랙 프리미어 라인은 청정지역 폴리네시아 타이티의 진주추출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흑삼, 흑마늘, 차가버섯, 검은콩 등 10가지 블랙 푸드 성분, 골드콜라겐 성분으로 피부 탄력개선을 돕고 윤기를 부여해 준다. 또한 3가지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모로코 아르간 오일, 부활초로 불리는 트레할로스 추출물 함유로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하고 보습막을 생성해 2중 보습효과를 보인다.

특히 ‘더블랙 프리미어 크림’은 아르간 오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쫀쫀한 제형의 크림으로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보습 영양크림이다.

코리아나 오수진 브랜드매니저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실속 있는 가격과 구성으로 탄력·수분 케어에 탁월한 더블랙 프리미어 라인을 론칭했다”며 “최근 춥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기초케어로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 보습과 주름관리를 시작하면 피부의 바탕이 달라질 수 있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 더블랙 프리미어 론칭은 10월 16일 오후 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됐다. 더블랙 프리미어 토너·에멀젼·크림 본품 3종 2세트와 더블랙 프리미어 리얼앰플 2개, 링클 아이크림 2개, 트리트먼트 크림 1개 등 총 11종 모두 본품으로 구성, 8만 9000원에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