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네질도 제냐, ‘우오모 앱솔루트’ 출시
에르메네질도 제냐, ‘우오모 앱솔루트’ 출시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0.30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정적·매력적 남성 위한 향수

 

 
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새로운 향수 ‘우오모 앱솔루트’를 본격 출시했다.

우오모 앱솔루트는 ‘남자’라는 의미의 이태리어 ‘우오모’와 ‘완벽한’이라는 영어 단어 ‘앱솔루트’를 조합해 ‘완벽한 남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3년 4월 출시한 오리지널 ‘우오모’ 향수를 황홀하게 해석해 더욱 풍부하고 정열적인 향을 구현해 낸 향수다.

우오모 앱솔루트는 오리지널 우오모 향수의 유산인 현대적인 남성성을 상징하는 동시 베르가못, 시더우드, 베티버 향이 더욱 강하게 조화를 이뤄, 새로운 차원의 깊고 풍부한 향을 완성했다.

우오모 앱솔루트의 탑노트를 구성하는 밝고 명랑한 시트러스 계열의 제냐 베르가못 향은 이탈리아 칼라브리아에 있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소유의 농장에서 재배해 제냐 향수에만 적용되는 특별한 원료를 사용, 고품질을 추구하는 이탈리아의 전통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다. 레몬과 민트가 발산하는 달콤하면서도 프레시한 향은 카다멈의 흙내음과 생기를 만나 조화로운 향을 연출한다.

하트노트는 오크통에 숙성시킨 와인에서 나는 스모키 뎁스 향이 우디 계열의 시그니처 향인 시더우드와 아로마틱 온기를 담은 세이지 향을 만나 매혹적인 향을 만들어 낸다. 헤디온의 강렬한 화이트 플로랄 향과 파라디손 향이 우오모 앱솔루트의 남성적인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우오모 앱솔루트 향수의 정신은 신비로운 따스함이다. 풍부한 바닐라 향이 부드러운 앰버 우드 향을 만나 크리미한 우디향을 만들어 내고, 머스크 캡티브 향은 관능적이면서도 저항할 수 없는 향을 더해준다.

우오모 앱솔루트 보틀 디자인은 이탈리아 소설가 쿠르치오 말라파르테가 1942년에 지은 이탈리아 카프리 지역의 건축물 까사 말라파르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수평 줄무늬로 역동성을 표현했으며, 남성성을 상징하는 현대적인 기념물을 떠올려 수직 유리 기둥을 디자인했다. 보틀 컬러는 다크 스모키 그레이를 선택했다. 리치한 메탈릭 캡은 우오모 앱솔루트의 럭셔리함과 완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퍼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김정숙 부장은 “우오모 앱솔루트는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열정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남성을 위한 향수다”며 “올 가을 자신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향수를 찾는 남성들에게 권해주고 싶은 향수다”라고 말했다.

우오모 앱솔루트는 50ml, 9만원대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와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