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환절기 피부 건강 지킴이는?
가을 환절기 피부 건강 지킴이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0.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 에센스’ VS ‘라스팅 워터오일’ 매치 이벤트

 
발효화장품 브랜드 구달이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SNS 매치 이벤트를 클럽클리오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구달의 대표 인기 품목인 ‘워터레스트 톤업 퍼스트 에센스’와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 두가지 품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월 2일부터 11월 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살아있는 생씨앗을 자연발효시킨 발효화장품으로 출시부터 화제를 모아온 구달은 그동안 에센셜 오일을 비롯해 스킨과 토너 등 다양한 생발효 오일성분 제품들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아왔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제품 역시 호호바 오일을 비롯해 동백오일과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등 피부 영양과 보습에 필수적인 영양에 필수적인 7가지 생발효 오일성분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워터레스트 톤업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톤과 피부 수분도을 개선하고 피부결까지 한 번에 정돈해주는 워터타입의 퍼스트 에센스다. 일반 정제수를 기반으로 하는 기존 토너들과 달리 이 제품은 자연발효 녹차수를 담아내어 한층 깊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다. 깨끗한 녹차를 전통옹기에 담아 24일간의 발효과정을 통해 얻은 귀한 발효녹차수를 86% 함량하여 피부에 오랫동안 마르지않는 보습감을 전해준다.

퍼스트 에센스와 함께 대결 품목으로 선정된 ‘워터레스트 라스팅 워터오일’은 피부에 밀착되어 24시간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워터오일 제품이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이 적용돼 피부에 닿는순간 산뜻하게 흡수되고, 동시에 바이오검(BioGum)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 표면의 수분입자를 잡아주어 하루종일 촉촉한 초밀착 수분 보습력을 느낄 수 있다. 임상시험을 통해 24시간 수분지속력을 인정 받은 이 제품은 2014년 뷰티파우더룸 히트 아이템으로 선정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자연발효 공법으로 살아있는 생씨앗의 풍부한 영양분과 깊은 수분력을 그대로 담아낸 구달의 ‘퍼스트 에센스’와 ‘라스팅 워터오일’의 이번 매치 이벤트는 클럽클리오 홈페이지 SNS매치 이벤트 게시판에 사용하고 싶은 제품을 골라 투표한 후 간단한 멘션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제품별로 각5명씩, 총 10명의 당첨자를 뽑아 자신이 선택한 추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www.club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