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 과 재즈가 만나다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 과 재즈가 만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9.22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9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 및 한스킨 신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 제품 상세 소개 페이지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 공유한 뒤,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SNS 공유 횟수가 많을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1인 2매), 2등 5명에게 신제품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세럼 정품(45ml)을 증정한다. 또한 3등 10명에게는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기초 4종 키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9일 발표되며, 1등 경품인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은 10월 4일~5일 공연 중 1일권이 랜덤으로 발송된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 티켓 증정 행사는 한스킨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의 8번째 이벤트로, 가을의 정취와 재즈를 느낄 수 있는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고 밝혔다.

한편, 자라섬 국제 재즈 페스티벌은 국내외 최정상급 재즈 음악인들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이다. 올해로 제 1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10월 3~5일 경기 가평군 자라섬과 가평읍 일대에서 펼쳐진다.
 
www.han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