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색조화장품으로 한판 붙자!
브랜드숍, 색조화장품으로 한판 붙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9.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ㆍ마케팅 집중 여심잡기 분주

 
색조화장품의 계절 가을에 접어들면서 브랜드숍사들이 색조화장품을 새롭게 출시하거나 기존 제품을 강화하며 주도권 경쟁에 나서고 있다. 특히 브랜드숍사들은 광고와 마케팅에 최근 출시한 색조화장품에 포커스를 맞추고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는 것.

아모레퍼시픽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워너비 쿠션틴트’를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는 기존 쿠션틴트의 발림성과 입술 속건조를 개선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가을 입술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리따움은 레인보우 ‘고우리’와 함께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콘셉트 영상을 나일론 홈페이지와 유튜브(http://www.youtube.com/user/NYLONTVKOREA)의 ‘나일론 TV’를 통해 공개하는 등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상반기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베스트셀러 ‘쿠션 스크린셀’을 성분 및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쿠션 스크린셀 커버’와 ‘쿠션 스크린셀 내추럴’ 2종으로 출시했다. ‘쿠션 스크린셀’은 올해 2월 첫 출시 이후 누적판매량 30만개 달성, 1분에 1개씩 팔리는 베스트셀러다. 쿠션 스크린셀은 미세한 ‘스크린셀™’ 필터를 쿠션 위에 더해 기존 쿠션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신개념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주름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올 가을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담은 립스틱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가을을 맞아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왔던 소망이 립스틱을 바르는 순간 이루어진다’라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콘셉트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원하는 순간을 핑크, 레드, 베이지의 컬러에 매치해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재미있는 제품명으로 탄생시켰다.

최근 솔로활동으로 큰 이슈를 모은 현아와 글로벌 모델 계약을 체결한 토니모리는 볼륨, 커버, 보습 기능을 통해 입체적인 동안 볼륨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신개념 볼륨 베이스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BCDation all master)’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는 BB, CC,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두 담아 커버는 물론, 밀착력과 보습기능까지 갖춰 일명 공기베이스로 불렸던 ‘비씨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볼륨감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만으로 얼굴에 입체 동안 볼륨 라인을 선사한다.

한편 토니모리는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매장에서 비씨데이션 올 마스터 구매 시 비씨데이션 메이크업 픽서 65ml를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쁘아는 올 시즌 패션, 뷰티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 ‘레더(가죽)’ 질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2014년 가을 컬렉션 ‘레더 라이크(Leather Like)’를 출시했다. 에스쁘아 레더 라이크는 가죽 질감에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올가을 유행할 시즌 컬러와 텍스처를 담아낸 원 컬러 아이섀도우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