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
홀리카 홀리카,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6.1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일드하게 해결하는 트러블 케어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식물성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해 부드럽게 트러블을 해결하는 ‘스킨 앤 아크 마일드’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는 여드름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키는 성분을 제외, 순하고 안전한 처방을 적용하여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임상 테스트를 통과한 트러블 전문 솔루션 라인으로 ‘클리어 토너’, ‘수딩 에멀젼’, ‘세범 엑스 미러 크림’, ‘컨실러 코트’, ‘클리어 스팟 패치’ 등 5종으로 구성되어 트러블이 생성되는 단계별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또한 트러블이 생성되는 근본적인 원인을 연구해 트러블의 3대 고민인 여드름 개수∙붉은 기∙피지 분비를 감소시키며, 월계수잎 추출물과 마이크로 애플워터, 들국화 추출물이 함유된 세범 엑스 콤플렉스(Sebum X Complex)가 피지와 각질, 모공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세범 엑스 콤플렉스(Sebum X Complex)에는 예부터 살균 작용이 뛰어나 민간 요법에도 널리 활용한 월계수잎 추출물을 함유,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를 케어해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켜준다.

그리고 독자적인 특화 기술로 마이크로 입자화된 애플워터가 들어 있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각질을 관리하고 피부를 밝혀줘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이외에 해열 효과에 탁월한 들국화 추출물이 열로 인해 활발해지는 피지 분비를 감소시키고 수분과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 클리어 토너’는 트러블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닦아내는 토너로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을 억제시켜 피부에 청량감을 선사한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수딩 에멀젼’은 답답한 유분감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수분 에멀젼으로 유분은 많고 수분은 부족한 트러블성 피부에 촉촉하게 상쾌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세범 엑스 미러 크림’은 물찬 수분감으로 트러블성 피부를 피지없이 뽀송하게 케어해주는 순한 투명 크림이다. 투명한 농축 워터젤이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 물찬 피부로 가꾸어주고 피지를 잡아 하루종일 번들거림 없는 맑은 피부로 가꾸어준다.

‘스킨 앤 아크 마일드 컨실러 코트’는 잦은 트러블로 인해 칙칙해지고 균일하지 않은 피부 톤을 감쪽같이 보완해주는 밀착 컨실러다. 별도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필요없는 파운데이션 대용 컨실러로 뛰어난 커버력을 자랑한다.

감추기 힘든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스킨 앤 아크 마일드 클리어 스팟 패치’는 붉은 기의 트러블 자국을 가려줌과 동시에 민감해진 트러블 부위를 진정시켜주는 투명 스팟 패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