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브(VOV) 모델로 클라라 발탁
LG생활건강, 보브(VOV) 모델로 클라라 발탁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1.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초 지면광고로 첫선…향후 국내외서 모델로 활동

 
LG생활건강은 청순과 섹시, 건강미 등 팔색조 같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배우 클라라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프로야구 경기 전 시구를 통해 ‘시구 요정’으로 급부상, 방송과 잡지 등 미디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클라라를보브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향후 국내외 시장에서 TV 및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홍보·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클라라는 2월 초 신제품 ‘보브캐슬듀하이글로시립루즈’ 지면광고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클라라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시원한 미소가 돋보이는 입술 라인, 발랄하고 화사한 포즈 등이 광고제품의 선명한 컬러감과 촉촉한 수분감을 더욱 돋보이게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생활건강 함원정 브랜드전략파트장은 “클라라는 시구 요정으로 처음 주목 받을 만큼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췄을 뿐 아니라 섹시함과 청순함, 발랄함 등 팔색조 매력을 갖춰,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가 소비자에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라는 케이블채널 tvN에서 ‘응답하라 1994’ 후속으로 24일에 첫 방송하는 드라마 <응급남녀> 촬영에 한창이며, 그 밖에도 영화 및 버라이어티 쇼를 준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