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돌, ‘캔디돌 셰이딩 파우더’ 출시
캔디돌, ‘캔디돌 셰이딩 파우더’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10.2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라인 입체 볼륨감 선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캔디돌(Candy Doll)’은 얼굴의 윤곽을 잡아줘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은 물론 높은 코와 큰 눈매 등을 연출해 얼굴에 볼륨감을 부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다양한 활용도의 ‘캔디돌 셰이딩 파우더’를 출시한다.

캔디돌 셰이딩 파우더는 올 가을 트렌드인 얼굴에 깊이와 음영을 살려주는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얼굴에 입체감을 줘 얼굴형의 단점을 커버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붉은기가 없는 내츄럴 브라운 색상으로 동양인 피부톤에 잘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음영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둥근 얼굴형이라면 페이스라인에 그림자를 넣어 갸름한 얼굴형으로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으며, 갸름한 얼굴에는 이마 라인이나 턱 앞쪽에 발라주면 세로면적이 짧아 보이도록 연출할 수 있다. 턱이 나온 얼굴의 경우에는 턱 부분에 발라 그림자를 만들어주면 얼굴이 갸름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눈꼬리 옆에 바르면 눈을 커보이게 효과를 주며, 코 옆에 바를 경우 코가 높아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워터프루프 파우더 배합으로 1년 내내 사용 가능하며, 미네랄성분 배합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데 도움을 준다는 장점이 있다.

‘캔디돌 셰이딩 파우더’는 뷰티팝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아트박스, 분스 일부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www.beautip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