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체나 이지 스피디 퍼퓸 헤어 칼라 출시
리체나 이지 스피디 퍼퓸 헤어 칼라 출시
  • 문정원 기자 kpa0@jangup.com
  • 승인 2013.08.1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쟈스민 향 첨가한 퍼퓸 염모제

 
염모제 전문 기업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에서 새롭게 출시 예정인 ‘리체나 이지 스피디 퍼퓸 헤어 칼라’는 국내 최초로 염모제에 향기를 더한 퍼퓸 염모제로, 염색 시 우려되는 냄새 걱정은 물론 셀프 염색의 간편함까지 한 번에 해결했다.

리체나 이지 스피디 퍼퓸 헤어 칼라는 쟈스민 향이 나는 퍼퓸 향기를 추가해 염색 중 상쾌하게 염색할 수 있고 염색하고 난 뒤에도 은은한 잔향이 남는다.

또한 고농축 겔타입의 1제와 2제를 혼합해 샴푸하듯이 바르면 풍부하고 찰진 거품이 발생하여 모발에 도포가 잘 되고, 흘러내리거나 얼룩질 걱정이 없어 염색 초보자도 5분만에 빠르고 부드럽고 간편한 염색이 가능하다.

헤나추출물 및 모발의 아미노산 16종과 일치하는 실크 단백질, 홍삼?쑥?당약 등의 한방 성분, 알로베라 추출물에 오일 콤플렉스(동백, 아보카도, 호호바, 아몬드)를 더해 윤기를 강화했다. 여기에 유기농 라벤더수와 콘플라워수 성분의 허브 콤플렉스가 염색 후 푸석해진 모발을 촉촉하게 마무리 해준다.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헤나추출물은 기존 염색제보다 로소니아(헤나의 지표 성분) 함량이 12배나 높아 좀 더 완벽한 염색이 가능하며 암모니아 프리 제품으로 불쾌한 냄새가 없어 눈과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 했다.

리체나 이지 스피디 퍼퓸 헤어 칼라는 17일 오후 9시30분 NS홈쇼핑에 런칭 방송을 통해 선보이며, 색상은 흑갈색과 갈색 2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