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밤타입클렌저 인기
바닐라코, 밤타입클렌저 인기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 잇 제로, 뷰티 블라인드테스트1위

 
깔끔하고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한 바닐라코의 밤 타입 클렌저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가 인기를 끌고 있다.

클린 잇 제로의 인기 비결은 뛰어난 세정력과 사용의 간편함이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완벽한 세정력을 갖추면서도 흐르는 오일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한 밤(balm) 타입으로 고안되어 이미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해왔다.

또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뛰어난 성적을 기록했으며, 냉정하게 제품력을 평가하기로 알려진 겟 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1위로 선정돼 진정한 클렌징 1인자로 등극한 바 있다.

바닐라코는 기능별 4 가지 종류의 클린 잇 제로를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리지널 ‘클린 잇 제로’는 비타민C가 풍부한 아세로라 추출물이 함유되어 클렌징을 하면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얻을 수 있다.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은 항산화 효과 및 미백효과가 있는 레스베라트롤과 그레이프 씨드, 올리브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 할수록 더욱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의 효과가 있으며, ‘클린 잇 제로 퓨리티’는 7가지 식물성 허브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주는 저자극 클렌저로 민감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 ‘클린 잇 제로 래디언스’는 피부에 조명을 켠 듯한 래디언스 활성성분으로 피부를 환하게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클린 잇 제로 래디언스의 경우, 국내 브랜드 최초이자 유일하게 수분 브라이트닝 베이스로 개발되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잇 래디언트 씨씨크림(CC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클린 잇 제로를 사용할 때에는 피부 노폐물들이 잘 제거될 수 있도록 따뜻한 물 세안이나 스팀타월을 이용해 모공을 열어주는 것이 좋다.

www.banilaco.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