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하유미팩’ 리뉴얼 출시
제닉, ‘하유미팩’ 리뉴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관리 전용 패치 및 선 미스트 선보여

 
제닉은 토르말린 성분을 함유한 ‘셀더마 티-레이저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토르말린 성분의 함유로 피부의 혈행 개선은 물론 얼굴 빛을 밝게 해 ‘광채마스크’라 불리는 셀더마 티-레이저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부나이테로 불리는 목까지 관리 가능할 수 있는 ‘셀더마 티-레이저 하이드로겔 넥 패치’는 스티키 제형으로 밀착력이 한 층 강화돼 소비자들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 시즌구성으로 포함 된 자외선 차단제인 ‘원세컨 선 미스트 SPF50+/PA+++’는 뿌리는 미스트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바쁜 일상 속 단, 1초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백탄현상이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으며, 인공색소나 파라벤, 미네랄 오일 등이 첨가되지 않아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한 층 더 똑똑해진 기능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아 피부의 광노화를 완벽하게 차단 해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 원세컨 선 미스트 (SPF50+/PA+++)’ 는 지난 주말부터 여름시즌 맞이 ‘하유미팩 시즌6’ 방송 시 특별 구성으로 추가되어 첫 선을 보였다. www.genic21.com
▲사진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