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김광석 회장 출판기념회 성황
참존 김광석 회장 출판기념회 성황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15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은 나눌수록 커진다’ 개정판 출간

 

참존그룹 김광석 회장의 성공과 나눔 스토리 ‘성공은 나눌수록 커진다’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5일, 참존 본사 6층 이벤트홀에서 열렸다.

지난 오십년간 두 번의 실패와 두 번의 성공 끝에 얻어낸 참존화장품 김광석 회장의 ‘거꾸로 경영방식’에 대한 성공지침서인 이번 저서는 지난 2000년 발행돼 화제가 되었으며 영문번역판을 비롯해 중국어번역판, 러시아어번역판까지 출간, 러시아의 리더그룹들과 젊은이들이 꼭 읽어야하는 책으로 뽑히기도 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신영일 아나운서의 사회와 러시아 무역대표부 미하일 본다렌코 대표와 전 국토해양부장관 정종환 부회장, 숙명학원 이용태 이사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미하일 본다렌코 대표는 이날 축사를 통해 “이 저서를 처음 만났을때, 러시아 젊은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며 “러시아 젊은이들에게 성공으로 가는길이 무엇인지 가르쳐준만큼 이번에 출판된 개정판 역시도 하루 빨리 러시아어로 출간되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광석 회장은 감사말씀을 전하며 “오늘의 이 감동스러운 영광을 모두 하나님아버지께 올려드린다”고 고백하며 “좋은생각에서 좋은것이 나오고 나쁜생각에서 나쁜것이 나오는것 아니겠나”라며 “오직 화장품만을 생각하며 걸어왔듯 세계 제일의 명품화장품을 만들어 내는 인생의 결승점을 향해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승규 전 법무부장관을 비롯해 정구영 전 대검찰청 검찰총장, 정종환 전 국토해양부장관, 현서울특별시 교육청 문용린 교육감, 정영의 전 재무부장관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