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 ‘대한민국 패션대전’ 지원
수빈, ‘대한민국 패션대전’ 지원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11.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와 의상 콘셉트에 맞춘 메이크업 선봬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가 주관해 10월30일 서울무역전시장(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된 ‘제30회 대한민국 패션대전’에 현장 스태프를 지원했다.

1983년 시작돼 올해로 서른 번째를 맞이한 역사와 전통의 패션대전은 신인 패션디자이너의 화려한 데뷔무대로 지식경제부 김재홍 성장동력실장을 비롯해 단체, 업계, 디자이너, 학계 등 패션 관계자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수빈아카데미는 총 20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현장에 파견해 무대와 의상 콘셉트에 꼭 맞춘 스모키&미니멀리즘한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쇼의 숨은 공신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화려한 무대 뒤편 분주하고 정신없이 진행되는 가운데서도 빠른 스피드와 꼼꼼함을 겸비한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쇼가 시작된 뒤에도 리터치가 필요한 모델 한 명 한 명까지도 세세히 챙기는 모습에 쇼에 참석한 업계인사들과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남겼다.

이렇듯 각종 행사와 쇼, 페스티벌 등에서 꾸준한 협찬을 해오며 실력파 아티스트를 배출해내고 있는 수빈아카데미에서는 11월1일부터 12월 중순까지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과정 중 심화과정인 뷰티&어드밴스 반을 개설해 또 한 번 현장 실무 스태프에게 있어서는 스킬업의 기회로, 정규 과정 중에 있는 학생들에게는 또 다른 배움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