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모디 네일즈' 시리즈 출시
아리따움, '모디 네일즈' 시리즈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6.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 쥬이시, 샤인 3가지 컬러라인 51종 구성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도시의 모던함과 시크함을 51가지 네일 컬러로 표현한 ‘모디(MODI: MODern Impact) 네일즈’ 시리즈를 선보였다.

모디(MODI) 네일즈는 ‘글램 네일즈’, ‘쥬이시 네일즈’, ‘샤인 네일즈’ 등 3가지 컬러 라인으로 구성, 비비드한 컬러부터 화려한 색상의 굵은 글리터까지 다양한 컬러가 네일 위에 고급스러운 광택을 연출해 여심을 자극한다.

또한 집에서도 편리하고 손쉽게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플랫 브러쉬’를 적용해 발림성과 밀착성이 매우 뛰어나며, 용기 뚜껑은 성인 여성의 손가락에 알맞은 45mm 길이로 제작하여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포름알데히드·톨루엔·벤젠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디(MODI) 네일즈 시리즈 중 가장 화려한 색상을 지닌 라인은 글램 네일즈이다. ‘11호 크레이지 루비’, ‘16호 시크릿 토파즈’ 등 보석처럼 반짝이는 컬러 글리터를 함유한 홋수들을 활용하면 헐리우드 스타들처럼 돋보이는 네일 연출을 할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됨을 돋보이게 하는 파스텔 색상의 쥬이시 네일즈는 ‘16호 칵테일 핑크’와 ‘15호 크리미 라벤더’ 등 다른 뷰티 브랜드에서는 쉽게 찾아보기 힘든 캔디 컬러 계열의 컬러 글리터 네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샤인 네일즈는 미세한 고광택의 펄감으로 깔끔한 비즈니스 캐주얼은 물론 화려함이 필요한 외출복에도 두루 어울린다.

아리따움 관계자는 “모디(MODI)는 모던 임팩트(Modern Impact)의 줄임말로, 보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네일 컬러로 도시 여성들의 세련된 자기 표현을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지금까지 국내 브랜드에서 쉽게 찾기 힘들었던 섬세한 색상 구성을 갖춘 모디(MODI) 네일즈가 여성들의 일상에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www.aritaum.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