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베트남 박람회 참가
엘리샤코이, 베트남 박람회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4.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세계에 알려

 
고품격 천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대표이사 김훈)가 4월19~21일까지 3일간 베트남 호치민의 SAIGONEXHIBITION&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된 베트남 화장품 미용 박람회(COSMOBEAUTE VIETNSAM 2012)에 참여했다.

23개 국가에서 약 5000여명이 참관한 것으로 추산되는 이번 박람회는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개인위생용품, 미용학교 및 학원용품, 피부보호용품 등 총 9개의 품목으로 구성, 엘리샤코이는 클렌징을 포함한 기초화장품과 비비크림을 포함한 메이크업제품 위주로 참여했다.

순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엘리샤코이의 클렌징 제품은 피부 트러블이 있거나 과민성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마사지와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딥클렌징하기에 좋다. 특히 비비 올인원 클렌저는 대만의 홈쇼핑에 방영돼 주목 받았던 제품이다.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엘리샤코이의 비비크림은 기름기가 적고 촉촉해 하루종일 뽀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특히 올웨이즈 누디 비비24와 올웨이즈 트리플 비비는 일본 수출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아시아의 각 지역에서도 인기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엘리샤코이 측은 “웰빙라이프와 정신적 풍요, 현대적 감각을 추구하며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건강하고 고급스럽게 가꾸고자 하는 깨끗하고 세련된 코스메틱 브랜드의 이미지를 이번 베트남 화장품 미용 박람회를 통해 우리나라 뿐 아니라 해외에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www.elishaco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