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의 동안 비밀은 동그란 눈매
강혜정의 동안 비밀은 동그란 눈매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6.02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 시즌3 화보서 비법 공개
5월30일 첫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 ‘리플리’에서 몇 년간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 강혜정이 출산 후에도 지속되고 있는 최강 동안의 비밀을 공개했다.

그 비법은 바로 아이 메이크업. 평소 절친한 사이로 유명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김활란 뮤제네프)의 브랜드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의 시즌3 론칭을 기념해 최근 뷰티화보 작업을 진행한 강혜정은 촬영 현장에서 동안의 비법을 묻는 이들에게 눈매 덕분에 한 층 더 어려 보이는 것 같다고 밝혔다.


강혜정 특유의 호기심이 가득한 눈빛과 함께 김활란 원장의 주특기인 ‘동안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눈매가 한층 동그랗고 또렷해지며 어린고양이처럼 어려 보이는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섬세한 표정으로도 연기를 해야 하는 여배우의 입장에서 시청자와 교감할 수 있는 눈을 표현하는 아이 메이크업은 매우 중요하다는 말을 덧붙이기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 원장은 “동안 이목구비를 가졌다고 해도 대담하고 과감한 스모키의 캣츠 아이는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다”며 “민트나 옐로우 등 트렌디한 컬러를 바르고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속눈썹이 동그랗게 말린 또렷한 아이 실루엣을 만들어 주면 실제 나이보다 더욱 어려 보이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고 조언했다. 그리고 핑크 컬러의 블러셔를 살짝 더하면 누가 보아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된다는 설명이다.


강혜정 외에도 송윤아, 김희선, 하지원 등 톱스타들의 이미지 디렉터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활란 원장은 자신의 동안 눈매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담아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라는 아티스트 브랜드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 김활란 원장은 “화장에 익숙지 않은 여성들도 동안 눈매를 손쉽게 만들고 여배우처럼 빛나는 눈매를 경험할 수 있기는 브랜드를 만들고 싶다”라는 철학으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손잡고 ‘김활란 에스쁘아 아이즈’를 론칭, 6월초 CJ오쇼핑을 통해 시즌3를 선보일 예정이다.


www.cjmal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