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산소정화 화이트C 2종 출시
에뛰드, 산소정화 화이트C 2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2.1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별 화이트닝으로 환한 얼굴 만들기 프로젝트
올 봄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를 소화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화이트닝이다. 화사한 봄옷과 메이크업을 위한 사전준비로 겨우내 피부에 칙칙하게 쌓인 각질과 군데군데 보이는 다크스팟을 관리해 환한 피부로 가꿔보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봄을 맞이해 더욱 편리해진 사용감과 똑똑한 미백 효과로 뽀얗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신제품 ‘산소정화 화이트C 더블 톤-업 세럼 키트’와 ‘산소정화 화이트C 톤-업 필링 패드’를 출시한다.


산소정화 화이트C 더블 톤-업 세럼 키트는 퍼스트 세럼과 더블 톤-업 미백 세럼으로 구성돼 2단계 시너지 효과로 그늘진 곳 없이 고르게 환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안 후 바로 사용해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퍼스트 세럼은 파우더 형태의 순수 비타민 C가 내장되어 더욱 강력한 미백 효과를 부여한다. 칙칙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순수 비타민을 빠르게 충전해 촉촉하고 환한 피부 바탕을 다져주면서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더블 톤-업 세럼의 빠른 흡수를 도와준다.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더블 톤-업 세럼은 피부를 칙칙하고 얼룩덜룩하게 보이게 하는 원인인 노란 색소, 붉은 색소, 검은 색소를 톤-업 솔루션 콤플렉스가 집중 관리해 전체적으로 깨끗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특히 잡티가 짙거나 칙칙한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깊숙이 흡수시켜주는 것이 좋다.


산소정화 화이트C 톤-업 필링 패드는 쓱쓱 닦아내기만 하면 묵은 각질을 제거해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패드로 턴 오버 브라이트닝, 간편한 각질제거, 메이크업 1차 제거와 노폐물의 딥 클렌징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세안 전에 사용해 딥 클렌징과 필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간편한 필링 케어 제품으로 일주일에 한두 번 주기적으로 사용하면 더욱 확실한 미백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