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비화장품, '불가리 맨' 론칭
금비화장품, '불가리 맨' 론칭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10.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의 모든 남성 향수를 넘어서는 진정한 남성 향수

금비화장품(대표 고기영)의 불가리 향수가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을 위한 ‘불가리 맨’의 론칭 행사를 10월8일 신사동 LF갤러리에서 개최했다.


자연스러운 우아함에서 영감을 받은 불가리 맨은 남성성과 타고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불가리 맨은 단호하면서도 동시에 융통성을 지닌 세련된 남성을 위한 향수로,상쾌하고 생기가 넘치는 향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현대적인 감각을 전달하는 반면 따뜻하고 유혹적인 향은 남성들의 결단력 있으면서 결코 과시하지 않는 관능성을 드러낸다.


불가리 맨은 남성다움에 대한 새로운 이상을 제시하는 화이트 우디 오리엔탈 계열의 향수이다. 현대적이고 고상한 디자인의 보틀은 순수하고 심플한 미학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표면의 빛과 우아함은 생명력과 카리스마를 독자적으로 보여준다.


행사장 안은 불가리 맨의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 톤을 주요 색조로 모던하면서도 격조 있는 분위기 속에서 불가리 맨의 각 노트 별 원료, 향수, 불가리 맨의 광고 모델인 클리브 오웬의 메이킹 필름과 메가 포스터 비쥬얼이 설치됐다.


강렬한 풍미와 산뜻함으로 마음을 뒤흔드는 밝고 눈부신 탑노트, 향수의 중심인 깊고 남성미 넘치며 우아하면서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우드 향의 블렌드인 미들노트,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오감을 만족시키는 드라이 다운 노트의 원료들은 참석자들이 불가리 맨의 오묘한 시그니쳐를 느끼기에 충분했다.


문의는 080-990-8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