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아이 러브 팩트’ 리뉴얼 출시
페리페라, ‘아이 러브 팩트’ 리뉴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숨 쉬듯 가볍고 편안한 메이크업 연출
로맨틱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는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해 바를수록 맑고 투명해지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아이 러브 팩트’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 러브 팩트는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용기로 패키지부터 전면 리뉴얼했다. 또한 ‘사이언스 시스템-브레싱 메이크업(science system-breathing make-up)’ 기법으로 ‘숨 쉬는 팩트’ 개념을 도입한 점이 눈에 띈다. 용기에 숨구멍을 만들어 공기 흐름 및 압력을 원활하게 해 파우더 입자간 충돌을 유발, 피부가 숨 쉬듯 가볍고 편안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건조한 가을 시즌에 리뉴얼 출시하면서 보습 기능도 추가했다. ‘아미노산 캡슐라이징’ 공법을 사용해 파우더 사용 시 피부 건조를 막아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초미립자 파우더는 뭉침 없이 가볍게 발려 매끄럽고 들뜸 없는 보송보송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비타민C 유도체는 칙칙함 없이 하루 종일 투명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새로워진 아이 러브 팩트는 13호 퓨어베이지, 21호 소프트베이지, 23호 샌드베이지 세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12g 정품과 12g 리필을 포함해 1만8000원이다.


샵클리오(www.shopclio.co.kr)를 비롯한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앤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왓슨과 화장품 전문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