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아이펜더의 장수 비결 공개
굿바이 아이펜더의 장수 비결 공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0.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소비자의 시각서 제품 개발… 5년간 롱 런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파워프로덕트 브랜드인 ‘굿바이 아이펜더’가 출시 5주년을 맞이했다.

그 동안 굿바이 아이펜더는 마스카라 시장에서 단독 브랜드로서의 급성장을 이루어 내며 매 시즌 신제품을 출시 할 마다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히트 마스카라로서 명맥을 유지해오며 소비자와 전문점의 독보적인 사랑을 받아 오고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 인기 요인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출발한 제품 개발과 철저한 품평으로 다져온 제품력으로 꼽힌다.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 습관과 마스카라 사용 실태를 조사, 소비자의 니즈 파악이 제품개발로 이어지며 로컬 브랜드로서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한 것.


초기에 번짐 없는 마스카라에 착안해 개발된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오후가 되면 마스카라 가루가 떨어지거나 번지는 현상 등의 불편함을 느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여기에 제품 특징을 알려주는 쉬운 제품 네이밍과 극장 눈물씬의 생활 속 에피소드를 CF로 보여주어 큰 성공을 거뒀다.


이어 미온수에 클렌징 되는 ‘노리무버 마스카라’, 눈에 자극이 적은 ‘그린카라’, 쌍꺼풀&홑꺼풀 눈 모양에 맞춘 ‘콤플렉스 마스카라’ 등 제품의 기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콘셉트 마스카라 역시 출시 후 많은 관심을 모으며 인기가 높았다.


마케팅본부 배선미 이사는 “직접적인 콘셉트가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중했을 뿐 만 아니라 철저한 품평을 통해 제품력을 우선시해 굿바이 아이펜더 론칭 때부터 로컬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점하며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며 “이후 출시된 신제품 역시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적중해 히트 브랜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5년간의 마스카라 노하우를 집약한 이번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는 초기 번짐 없는 콘셉트를 보다 강화하며 파워볼륨과 컬링을 중점으로 기술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며 “또한 5주년을 기념하며 발매해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제품력이 그 동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는 전문점의 파워프로덕트 육성과 매출 증대에 크게 이바지하며 국내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시장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번에 발매한 오리지널 마스카라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품 마스카라로 파워볼륨, 파워컬링, 파워래시의 제품력이 특징이다.


한예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손주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마스카라는 메이크업의 가장 강력한 비밀 병기이며, 그 만큼 제품력이 중요하다”며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강력한 번짐 방지로 오후가 되도 아침에 메이크업 한 듯 깨끗하게 연출해, 많은 연기자와 여배우들에게 히트 제품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겐 필수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고 전했다.


마스카라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점차 큰 폭으로 상승됨에 따라 보브는 매 시즌 별 차별화된 콘셉트의 상품을 선보이며 보폭을 맞춰가고 있다. 올 가을 마스카라의 파워를 다시 한 번 보이며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라인을 시작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