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에 다이아몬드가?
화장품에 다이아몬드가?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0.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귀족 페이스를 위한 보석 화장품 인기

최근 또렷한 얼굴라인과 윤기 있는 피부를 뜻하는 ‘귀족 페이스’ 열풍이 불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보석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다이아몬드, 진주 등의 보석성분 함유 제품들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리프팅 효과와 미백 효능 등이 뛰어나 여름내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잔주름을 예방하기 위한 특효처방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것.
 

이에 따라 기존에 보석화장품은 무조건 비싸다는 편견을 깨고, 효과는 높인 합리적인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더 샘의 ‘젬 미라클 다이아몬드 컷팅 V 10C 리프팅 세럼’은 영원히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를 함유한 제품으로 출시 직 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나노 비즈화한 다이아몬드가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부여해 돋보이는 V라인과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주름개선 기능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불가리 스킨케어의 ‘불가리 소스 디펜스 세럼’은 파이어, 말라카이트, 토르말린, 시트린의 4가지 보석 추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어떠한 내외부 유해 자극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한 층 더 건강하고 보석처럼 빛나는 젊고 윤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세럼이다.
 

LG생활건강 ‘후’에서는 예로부터 최고 보석성분으로 알려진 진주, 금, 호박 등을 나노화한 파우더 입자를 적용해 질감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뛰어난 ‘공진향 궁중 팩트’를 스페셜 한정제품으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소망화장품의 '다나한 효용윤 0.1캐럿 비비크림(SPF30, PA++)'은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한방 비비크림으로 천연 다이아몬드 0.1캐럿과 꽃잎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 금가루가 함유된 엔프라니의 ‘더 골드 레이:디 셀리뉴 BB(SPF25/PA++)’는 비비크림의 기능에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파운데이션 효과는 물론 풍부한 보습력으로 스킨케어 기능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니모리 ‘휘핑 비비크림’은 백금, 다이아몬드, 자수정, 토르말린, 진주 등 5가지 보석 파우더와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등 5가지 베리 콤플렉스를 첨가한 제품으로 비비크림과 파우더를 한 번에 사용한 듯한 느낌이 특징이다.
 

이와 관련 더샘 측은 “아직까지 몸에 지니기도 어려운 보석을 피부에 바른다는 것이 생소한 여성들이 많겠지만 사실 보석은 고대 인도의 전설적인 미인인 무갈 여왕과 중국의 측전무후 등이 사용한 미용 비법으로 오랜 시간 동안 전해져 내려온 고대의 미용 비법 중 하나”라면서 “피부에 윤기를 더하고 탄력까지 부여하는 보석 미용비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화장품들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