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라인’ 선봬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라인’ 선봬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8.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여성의 명품 눈매를 위한 5종 구성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는 명품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5종을 출시한다. 연이은 아이메이크업의 히트로 돌풍을 이어온 보브는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고급스런 패키지의 오리지널 라인을 선보이며 올 가을 새로운 이슈를 몰고 올 것으로 전망한다.

그 동안 보브는 시판 마스카라 시장에서 1위를 구가해 리딩 브랜드로서 명맥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기존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와 연이은 히트를 일으켜 마스카라 강자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2006년 론칭 이후 150만 고객이 선택하며 지난 5년간 1분에 1개씩 판매를 유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라인은 소비자들의 철저한 니즈 분석과 여러 리서치 기관의 소비자 데이터 분석결과를 통해 출시됐다. 현재 굿바이 아이펜더를 사용하는 소비자와 재구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본 결과 ‘번지지 않아서’의 응답자가 다수를 차지했다. 이에 굿바이 아이펜더 본래의 기능과 속성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기술력을 접목해 오리지널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최인정 차장은 “굿바이 아이펜더는 초기 번짐 없는 콘셉트로 시작해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모으며 지난 5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오리지널 라인 역시 기존의 제품력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기능을 강화하고, 블랙과 골드의 고급스런 패키지로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오리지널 라인은 완벽한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스페설 구성으로 5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메이크업 사용 패턴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리지널 마스카라를 비롯해 아이라이너 3종인 리퀴드 아이라이너, 젤 아이라이너, 펜 라이라이너와 아이브로우로 구성돼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날 마스카라’는 기존 마스카라보다 더욱 보강된 기능으로 파워 볼륨과 파워 세팅, 컬링이 특징이다. 바르는 즉시 속눈썹에 밀착되는 래쉬 피팅 파우더(Lash Fitting Powder) 성분함유로, 번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하고 선명한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으며, 과학적인 입체 3D 브러시로 파워 볼륨과 컬링을 선사해 한 올 한 올 입체적인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명품 아이메이크업을 위한 아이라이너 3종은 부드러운 피부 밀착력으로 더욱 선명하고 또렷하게 표현되며 입체적인 라인을 연출해줘 메이크업 타입과 콘셉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강화된 번짐 방지 기술력으로 하루 종일 깔끔하게 오래 유지되며, 더욱 간편한 클렌징으로 자극 없이 빠르고 깔끔하게 클렌징 된다.


연출하고 싶은 스타일에 따라 스모키 라인을 위한 ‘오리지날 젤 아이라이너’, 섹시한 캐츠 아이라인을 위한 ‘오리지날 리퀴드 아이라이너’‘, 인형처럼 또렷한 아이라인을 위한 오리지날 펜 아이라이너’로 구성된다. 메이크업 초보자로 그리기 쉬운 원터치 라인으로 매끄럽고 자극 없이 그려지며, 각각의 섬세하고 탄력 있는 브러시가 깊은 눈매를 연출해 준다.


‘오리지날 아이브로우’는 자연스러운 눈썹라인을 오래 유지하게 해주며, 세밀한 삼각 형태의 아이브로우 펜슬이 부드럽게 뭉침 없이 그려진다.


보브는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를 발매하며 굿바이 아이펜더의 명성을 회복하고 아이메이크업의 명품 브랜드를 선언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모델 한예슬의 명품 아이 메이크업을 대대적으로 선보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방침이다.


보브는 올 가을 오리지날 라인으로 마스카라의 명장 타이틀을 다시 한 번 거머쥘 것으로 예상된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