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달팽이 화장품 라인업
잇츠스킨, 달팽이 화장품 라인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신 성분 21% 함유, 탁월한 재생효과 부여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이 ‘프레스티지 토닉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로씨옹 데스까르고’를 출시하며 브랜드숍 최초의 달팽이 라인을 구축하였다.


5월 잇츠스킨 명동 유네스코점을 오픈과 이대와 신도림 테크노 마트점, 그리고 7월에는 홍대점까지 오픈하며 2010년 잇츠스킨 브랜드의 활발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잇츠스킨은 매장 확대와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의 개발에도 꾸준히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잇츠스킨의 베스트 셀러였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의 뒤를 잇는 스킨케어 라인인 ‘프레스티지 토닉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로씨옹 데스까르고’를 출시하며 달팽이 라인으로 메이크업과 동시에 바디, 기초라인까지 완성했다.

잇츠스킨은 지난 5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비비’를 출시하며 주름개선과 미백, 자외선 차단의 삼중기능성을 갖춘 비비크림으로 주목받았으며 ‘프레스티지 로씨옹 꼬르 데스까르고’와 ‘프레스티지 끄렘 꼬르 데스까르고’로 바디의 세포를 촉진시켜 탄력있고 젊은 바디피부를 선사하는 달팽이 바디라인을 출시하여 인기를 끌었다.


잇츠스킨의 모든 달팽이 라인에는 뮤신이라는 자가치유 능력이 있는 신비의 달팽이 점액질이 함유되어 있어 상처 입은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부여하며 주름개선 기능을 인증 받았다. 달팽이의 놀라운 피부 복원력의 비밀인 달팽이 점액 추출물 2만9400mg(농도21%)로 피부탄력을 증진시키고 트러블을 완화하며 각질케어, 피부 진정 등 활력있고 윤기있는 피부 결로 가꾸어 준다.

또 세포 형성에 효과적인 표피성장인자 E.G.F는 인체에서 분비되는 중요한 성장인자로 피부에 표면에 있는 수용체와 결합되어 새로운 세포의 생산을 촉진시켜 주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의 탄력 및 케어 효과를 준다.

또한 식양청 인증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과 아데노신 성분이 멜라닌 색소를 억제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에 신경쓰이는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케어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www.its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