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옴므 엑스퍼디션 딥씨에너지” 출시
미샤, ”옴므 엑스퍼디션 딥씨에너지”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10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용 신개념 고수분 케어 라인 5종 구성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미샤가 건조하고 푸석해진 남성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줄 강력한 고수분 케어 라인인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미샤 옴므 엑스퍼디션 딥씨에너지’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남성들의 거친 피부 특성에 주목하여 피부 속 수분 관리까지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1500m 깊은 수심의 해양심층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해양심층수 성분은 피부 침투력이 높아 단시간 내 집중적으로 수분공급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미네랄 함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각종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1500m 심해 속 해양심층수를 나노 리포좀 캡슐화한 딥씨좀 콤플렉스가 10% 함유되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침투하여 건조함을 해결하고 활력 넘치는 남성피부로 가꿔준다. 또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6가지 해양성분(산호, 다시마, 그린캐비어, 클로렐라, 식물성플랑크톤, 갈조)이 농축된 마린 크리스탈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항산화 작용의 보호 기능과 함께 수분 지속력을 강화시킨 것도 장점이다.


제품 구성은 스킨, 로션과 산뜻한 고수분 미네랄 스킨과 피부 활력 로션을 기본으로 남성피부를 매트하고 보송하게 가꿔주는 젤 타입의 에센스, 고농축 에센스 유액을 담은 100% 순면 시트마스크,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전용 폼 클렌져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정필회 상품기획팀장은 “거친 피부결과 동시에 번들거리는 유분기는 모든 남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으로 이로 인해 피부색은 칙칙해지고 노화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 “미샤 옴므 엑스퍼디션 딥씨에너지는 기존 여성화장품에서 사용되어온 해양심층수와 다양한 해양 성분의 수분 에너지의 침투력을 극대화시켜 빠르고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www.beauty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