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프로그램’출시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프로그램’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8.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생활건강, 미백 기능성 전문 화장품 선봬

풀무원건강생활(대표이규석)의 화장품브랜드이씰린은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기미와 잡티를 개선해주는 '이씰린 노블화이트클리닉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씰린노블화이트클리닉프로그램은 미백 에센스와 이온 마사지기를 이용한 집중 케어를 통해, 전문 피부과 미백관리를 받은 듯 밝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홈 케어 제품이다.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의AA-2G(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는 비타민C에 당(글루코오스)을 결합시킨 안정화된 비타민C로 일반 비타민C에 비해 미백 효과가 탁월하다. AA-2G는 멜라닌 색소 형성을 원초적으로 막아주며, 이미 생성된 멜라닌을 옅게 만들어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등 멜라닌의 생성과 축적을 차단해준다.


또한 인공향, 인공색소,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녹차, 캐모마일, 쑥, 감초, 유자 등 11가지 천연 식물성분을 함유해 항산화효과를 높여 피부 톤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이 밖에도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리는 식물 성분인 소이이소플라본은 비타민C와 함께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 클리닉 에센스를 바른 부위에 사용하는 이펙트플러스 이온 마사지기는 음이온을 방출함으로써 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흡수시켜 미백효과를 한 층 강화해 준다. 이펙트 플러스의 3가지 진동을 사용해 하루 5분 정도 마사지를 해 주면 피부의 활력증대에 도움을 준다.


화이트 클리닉 프로그램은 미백기능성제품인 화이트클리닉에센스(50ml)와 피부과 시술기기의 원리를 적용한 이온 마사지기로구성됐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매니저는 “40-50대 여성들은 주름뿐만 아니라 기미와 잡티로 인한 칙칙한 피부 톤때문에 고민이 많다”며 “이씰린 노블 화이트 클리닉 프로그램은 미백 효과가 우수한 비타민C 성분과 이온 마사지기를 이용해 미백과 탄력을 동시에 개선하여, 피부과 관리를 받은 듯 한 확실한 효과를 주는 미백기능성 프로그램”이라고 강조했다


www.pulmuoneH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