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트렌디한 썸머 아이 메이크업 제안
클리오, 트렌디한 썸머 아이 메이크업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22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 룩에도 어울리는 시크한 눈매
피서철이지만 쉽사리 휴가를 떠날 수 없다면 여름 느낌을 가득 담은 시원한 컬러 라인으로 여름을 만끽하는 것은 어떨까. 도심을 떠나 수영복이나 롱 원피스, 챙 넓은 모자로 스타일링하지 않아도 충분히 시원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송연비 클리오 수석 메이크업 강사는 “올 여름 트렌드인 컬러 아이 라인은 과하지 않으면서 시크한 느낌을 더해주어 오피스 룩이나 평상시에도 연출 가능한 썸머 메이크업이다”라고 전한다. 특히 이러한 트렌드로 다양한 타입의 아이라인 연출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시원한 썸머 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팁에 대해 송연비 강사의 자문을 받아 알아보았다.


시원한 느낌의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섀도를 이용해 청아한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에는 평범한 아이섀도이지만, 물을 묻혀 사용하면 보다 선명하고 청아한 컬러가 발색되는 멀티 기능의 아이섀도가 많이 출시되고 있다. 진한 컬러의 아이섀도에 물을 묻힌 팁 브러시로 눈매를 따라 한 번에 그려주면, 아이섀도보다 선명하고 아이라이너보다 청아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클리오의 ‘아트 섀도우1.5’(2g, 1만5000원선) 썸머 컬러 ‘포르테 골드 블랙’과 ‘포르테 그린 브라운’은 웻&드라이(wet&dry)타입의 텍스처로 세련되고 시원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특히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한 팔레트에 구성돼 있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이다.


세련된 컬러 라인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감이 있는 젤 타입 라이너를 이용하면 좋다. 특히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을 선택해야 여름철 물놀이나 장마에도 번지지 않고 하루 종일 또렷한 라인을 유지할 수 있다. 아이라인 연출시 눈의 길이보다 약간 길게 연출하고 눈매 끝을 살짝 빼주면 눈매를 더욱 시원해보이게 완성할 수 있다.


최근 컬러풀한 젤라이너는 사용이 편리하고 지속력이 좋아 여름철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클리오의 ‘젤라이너& 브로우팟’(12g, 1만2000원선) 브라운, 네이비, 바이올렛, 카키, 실버그레이 컬러는 컬러에 따라 펄감이 조금씩 달라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컬러 메이크업이 익숙하지 않아 강렬한 컬러 라인이 부담스럽다면 크림 타입의 스틱 섀도로 부드러운 컬러라인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크림 타입의 특성상 어두운 컬러도 너무 진하거나 과하지 않아 메이크업이 서툰 사람도 손쉽게 스모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밝은 컬러는 환하게 눈매를 밝혀주어 어려보이거나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의 ‘플래쉬 컬러 아이즈’(1.4g, 6000원 선)는 부드러운 크림 타입 아이섀도로 바르는 즉시 발색이 되며 뭉침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광택 있는 실키한 마무리가 보다 깊이 있는 눈매 연출에 제격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라 브러시 없이도 간편하게 샤이니한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