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레브, ‘스트레치마크 크림’ 출시
쏭레브, ‘스트레치마크 크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1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의 ‘옥의 티’를 지워주는 튼살 크림
안전한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Son Reve)가 성장기, 임산부, 급격한 체중 증가에 따른 튼살을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는 프리미엄 튼살 크림 ‘익스펙테이션 스트레치마크 크림 (Expectation Stretch Mark Cream)’을 출시한다.

튼살 자국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섬유질의 파괴로 발생되는 것으로서, 처음에는 붉은 색을 띄다 나중에는 하얗게 변하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튼살 자국은 임신 중 또는 성장기, 갑자기 몸무게가 늘어난 경우 자주 나타난다.


쏭레브의 익스펙테이션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쉐어버터 성분, Muscat Rose Oil, 비타민E 성분 등 피부를 유연하고 탄력 있게 해주는 가장 효율적인 성분들을 포함시켜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뿐만 아니라 빠르게 흡수되고 부드럽게 발리며 향긋한 향을 가지고 있어 임산부가 부담 없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임산부는 임신 3개월째부터 출산 후 3개월까지 가슴, 배, 엉덩이, 허벅지 부위에 하루에 한번 또는 두 번 사용하면 튼살을 예방할 수 있다.


쏭레브 익스펙테이션 스트레치마크 크림은 150ml 용량에 6만5000원으로  아벤트e- Shop(eshop.avent.co.kr)과 CJ mall, GS Shop, 스킨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aven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