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한국 시장 공략
‘세바메드’, 한국 시장 공략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7.1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나, pH 5.5 콘셉트 4개 라인 25종 수입판매

프라나가 독일 세바팔마사가 세계 최초로 pH5.5(약산성) 개념을 정립하면서 선보인 세바메드 스킨케어 브랜드를 선보이며 한국 베이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세바메드는 세계시장에서 맥도날드, 코닥, 세븐일레븐,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2003 홍콩, 2005독일, 2008아르헨티나에서 수퍼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8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베이비 제품과 여드름 화장품에서 메디컬 콘셉트의 독보적인 제품 이다. 특히 여드름 분야인 독보적인 제품인 클리어 페이스는 이미 유럽의 약국 및 병원에 의사 약사가 추천하는 1위 품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바메드 스킨케어는 세계 최초로 피부 약산성보호막 pH 5.5 개념을 도입한 제품으로 의학적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시켜 건강한 피부를 실현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이미 세계 여러나라의 피부과학회에 80여편의 논문과 40여개의 대학병원에서 피부 임상 실험이 발표 되었다.


세바메드 스킨케어는 베이비 세바메드, 여드름라인 클리어훼이스, 건성 및 민감성 피부에 좋은 세바메드 클래식, 병원으로 공급되는 아토피 및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4개 라인 25종으로 구성됐으며 8월말부터 전국 70여 백화점 및 2000개 약국에 공급될 예정이다.


www.isebame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