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초급관리자 조직 활성화 과정교육 실시
웰코스, 초급관리자 조직 활성화 과정교육 실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7.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통한 팀워크 향상 훈련

   
 
(주)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7월9일, 10일 양일간 경기도 양평군 쏠비알 펜션에서 ‘상호이해와 협력으로 조직의 활성화와 원활한 인간관계 Communication 능력의 향상’를 주제로 직원 업무 역량 강화 훈련을 실시했다.
 

특히 본사와 연구소 및 공장에 소속된 대리급 이하 직원 100여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강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팀원들과의 협동과 일체감을 키우고 공통의 목표달성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었던 Team Building 프로그램과 적극적인 사고와 도전정신을 고취할 수 있었던 Challenge 프로그램, 무더웠던 한여름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힐 수 있었던 슈퍼바이킹 프로그램에 참가 직원들이 만족감을 표시한 것.
 

이번 행사에 참가자한 한 직원은 “재미있고 신선한 경험이었다”며 “몸으로 부딪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본업에 복귀해서도 열정과 끈기로 업무를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웰코스는 매년 2회에 걸쳐 다양한 직원 교육 프로그램으로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본사와 공장 직원이 함께 참여하여 직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활기찬 조직을 만들어 업무 능력 향상을 꾀할 방침이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