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직협, 파사데나 메이크업 트레이드쇼 참가
한메직협, 파사데나 메이크업 트레이드쇼 참가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7.0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시네마스쿨과의 MOU 체결…협력 방안 논의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6월25일~7월1일까지 미국 LA 파사데나에서 개최된 세계유일 메이크업축제 IMATS에 참관단을 파견하고 미국 헐리우드 분장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시네마 스쿨과 MOU를 체결하고 돌아왔다.

파사데나 IMAAT(International Make-up Artist Trade Show 2010)’는 미국 메이크업아티스트매거진이 주최하는 행사로 세계적인 메이크업작품과 트렌드가 소개되는 행사이다. 특히 올 해에는 메이크업아티스트와 화장품 업체, 뷰티스쿨, 뷰티미디어관련사 등이 양일간의 부스 설치 및 각종 메이크업 쇼를 선보이고 유명 화장품 업체들의 특별 메이크업 세미나 강습을 진행하는 등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됐다.


더불어 협회에서 세미나 비용을 지원해 지난 4월 협력을 맺었던 미국 시네마메이크업스쿨을 방문해 1일 교육을 참가자 전원이 받았으며 안미려 회장은 시네마메이크업스쿨의 입학처장 Lee Joyner와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미 4월에 이메일로 협약식을 진행한바 있고 이번 만남을 통해 아시아지부 설치 및 메이크업관련기술과 정보교류, 유학생파견, 지원사업 등 상호 협력해 나가는 방향으로 구체적인 내용을 논의했다.


또한 안미려 회장을 비롯한 김기훈 전남문화산업진흥원 원장, 윤예령 유영분장의 원장은 IMATS의 행사 디렉터인 마이클키(Michael Key)를 직접 만나 한국과 미국이 상호협력과 지원할 수 있는 방향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