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리체나 스타일팝 칼라크림’ 출시
세화피앤씨, ‘리체나 스타일팝 칼라크림’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06.2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대 감각에 맞춘 독창적인 컬러 강점

   
 
㈜세화피앤씨(대표이사 이훈구)의 대표 브랜드 ‘리체나’에서 젊은 세대 및 개성 있는 스타일을 중시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헤어 트렌드 세터를 위해 새롭고 독창적인 선명한 칼라를 강조한 ‘리체나 스타일팝 칼라크림’을 출시했다.
 

리체나 스타일팝 칼라크림은 천연 라즈베리, 멀베리 및 헤나 등 천연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의 자극은 줄이고 선명한 칼라 연출과 전문가의 칼라 감각을 살린 혁신적인 포뮬러로, 방금 염색한 듯한 아름다운 칼라가 지속될 수 있는 뛰어난 지속력이 강점이다.
 

또한 이 제품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주는 상큼 달콤한 베리향을 자랑하며 내츄럴 블랙, 다크 브라운, 내츄럴 브라운의 우수한 새치커버 3종과 선명하고 매력적인 헤어 칼라를 선사하는 내츄럴 마호가니, 레드와인, 내츄럴 오렌지, 골든 블론드, 엑스트라 블론드의 멋내기용 칼라 5종 등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화피앤씨는 리체나 스타일팝 브랜드로 첫선을 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양앰플, 에센스, 세팅 왁스, 헤어 로션 기능을 갖춘 ‘4In1 멀티 헤어 에센스(500ml. 12,000원대)’와 초강력 스타일링과 뛰어난 세정력의 ‘슈퍼 하드 헤어젤(500ml,8,000원대)’ 제품과 함께 컬라크림을 주력 제품으로 전문점에 공급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세화피앤씨 측은 “당사는 앞으로 리체나 스타일팝 브랜드를 앞서 출시한 멀티 스타일링 제품인 헤어 에센스와 젤 외에도 염모제까지 확대해 헤어 전문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해 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www.sewh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