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잡으려면 남자도 화이트닝은 필수
여심 잡으려면 남자도 화이트닝은 필수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2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남성 화이트닝 레시피 제시
최근 브라운관을 장악하고 있는 남자 연예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몸매는 짐승처럼 탄탄하지만 피부는 아기처럼 맑고 깨끗한 일명 ‘우유 빛깔’ 피부라는 것. 남자들이 ‘청순글래머’에 열광하듯 이제는 여자들도 건강한 몸매와 대비되는 깔끔하고 단정한 꽃미남형 외모를 더욱 선호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에스쁘아에서는 여심을 사로잡는 깨끗한 피부 만드는 법을 소개한다.



화이트닝 제품의 사용만으로 화이트닝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공들여 갖게 된 뽀얀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자외선 차단에 가장 신경 써야 한다. 자외선은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를 칙칙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피부 수분을 빼앗아 피부 노화를 일으키기도 한다. 진정한 피부미남이 되기 위해서는 외출 시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바르고 2~3시간마다 덧바르는 노력이 필요하다.


에스쁘아의 스타일 에스쁘아 화이트닝 선블로 로션(SPF50+/PA+++)은 미백 기능이 함유되어 있는 선 블록 로션으로 자연스럽고 가벼운 피부 보정 효과와 함께, 쉽게 칙칙해지는 남성 피부를 피부 속부터 맑고 환하게 가꾸어 준다. (50ml/9500원)


화이트닝은 매일매일 기초제품으로 관리해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더욱 확실한 화이트닝을 위해서는 1주일에 1,2회 정도 화이트닝 마스크 팩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자.


탁월한 미백 효능이 입증된 에스쁘아의 스타일 에스쁘아 화이트닝 마스크 시트는 화이트닝 기능성 에센스에 함유된 고보습 성분 히아루론산과 로즈마리를 비롯한 허브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1매/2000원)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