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마련
에뛰드, ‘핑크 플레이 콘서트’ 마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6.24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NE1과 이민호 출연…고객 1000여명 초청
뷰티 브랜드 에뛰드에서는 8월20일 워커힐 리버파크 풀 사이드에서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뛰드의 즐거운 화장놀이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에뛰드 모델인 2NE1과 이민호를 비롯해 인기DJ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드라마를 끝내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이민호는 팬들과 처음으로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또한 오랜 기간 앨범준비로 팬들과 만나기 힘들었던 2NE1의 열정적인 무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이외에도 2NE1 메이크업 따라잡기, 포토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인기 DJ가 출연하는 한 여름밤의 파티가 펼쳐질 예정이다.


에뛰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그 동안 에뛰드하우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만들어나가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앞으로도 계속 에뛰드만의 고유한 문화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는 에뛰드 고객 1000여명을 초대한다. 콘서트 초대권에 응모하려면 에뛰드 제품 구입 후 영수증에 찍힌 행운의 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5000원 이상 구매고객/연속 증정방식). 이벤트 기간은 6월23일부터 7월31일까지로 당첨자 8월5일 발표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