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콩당세’ 첫 선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콩당세’ 첫 선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5.2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이브, 천연․효능․즐거움 추구하는 제품 9종
(주)씨엔에이치이노이브(대표이사 황명)는 5월25일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프랑스 자연주의 천연 화장품 ‘콩당세(Condense-Paris)’를 론칭하고 이노이브 전문 뷰티 카운슬러를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콩당세는 불어로 농축, 함축을 의미하는 말로 꽃과 과일, 식물에서 추출한 고농축 천연 활성화 성분을 사용한 제품으로 피부에 좋지 않은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인공 색소 등은 일체 첨가하지 않은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자연의 에센스를 그대로 담은 콩당세는 차잎, 그레이프후르츠, 오렌지꽃과 같은 향기롭고 기분 좋은 천연 향에 크리미하고 촉촉하게 흡수되는 부드러운 텍스처, 천연 성분들의 농축 기술로 효능을 극대화해 자연스럽게 피부를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프랑스의 우수제조시설기준을 인증 받은 연구소와 함께 개발하고 무균실에서 제조, 포장돼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 식약청 규정을 통과했다. 또한 모든 제품은 무독성 테스트를 거치고 프랑스 보르도의 병원과 임상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현재는 프랑스, 대만, 러시아, 태국 등의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콩당세의 한국 론칭을 위해 방문한 콩당세의 창업자 Nathalie Lamande 여사는 “콩당세 21종 제품에는 52가지의 활성화 성분이 사용되었는데, 이 중 절반가량은 타사에서 사용하지 않는 콩당세만의 특별한 성분”이라며 “콩당세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은은한 향기로 천연 제품의 한계를 벗어나 ‘천연, 효능, 즐거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론칭과 동시에 출시된 제품은 후레시 클렌징 젤, 멜팅 엑스폴리에이팅 마스크, 브라이트 앤 소프트 로션, 스무딩 아이 세럼, 라이트닝 프로텍티브 크림, 스킨 라이트닝 나이트 세럼 등 기초스킨케어 6종과 바디 스크럽, 바디 미스트, 마사지 바디 밤 등 바디케어 3종이다. 


창립 1년만에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이노이브는 콩당세 브랜드 론칭을 통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www.innoev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