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스킨푸드,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 마이크로사이트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5.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백 토너’ 가상체험 이벤트 등 시뮬레이션 시연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는 신제품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의 마이크로사이트를 5월1일 오픈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스킨푸드는 최근 출시한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사용법이 독특한 오미자 화이트닝 티백 토너의 가상체험 및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의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한다고 4월30일 밝혔다.


‘오미자 화이트닝 티백 토너’는 마시는 ‘차’를 우려내듯 티백을 토너에 우려내 사용하는 제품으로, 오미자 추출물을 원료로 한다는 점 외에도 독특한 사용법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 이번 마이크로사이트에서는 이 티백 토너의 특징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를 선보이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마이크로사이트에는 ‘오미자 화이트닝 티백 토너’의 독특한 사용법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가상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티백 토너의 구성품인 토너, 티백, 치크마스크 세가지를 숨은그림 찾기 일러스트에서 찾아 티백 토너를 우려내는 가상체험을 한 뒤, 모델 성유리의 얼굴에 톡톡 두드려 얼굴을 환하게 하는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벤트에 참가한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미자 화이트닝 정품 4종 등 오미자 화이트닝 제품을 선물한다. 또한 모델 성유리가 티백을 토너에 우려내는 동영상을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덧글과 블로그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폴라로이드 카메라, 오미자 화이트닝 티백 토너/에멀젼 세트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5월31일까지 실시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이라고 생각해, 가상체험 및 다양한 볼거리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가 가미된 오미자 화이트닝 라인 의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