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네일’ 50종 출시
페리페라, ‘로즈네일’ 50종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4.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1분내 건조-7일간 지속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자매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림성과 1분내 건조속도, 1주일간 지속력을 자랑하는 신개념 네일컬러 ‘페리페라 로즈네일’을 출시했다.

로맨틱 핑크 컬러와 제품력으로 뷰티즌들 입소문을 타며 유명해진 브랜드 페리페라는 이번 ‘로즈네일’에서도 핑크 컬러군을 강화했다. 15종의 로맨틱 핑크계열을 포함해 2010년 S/S 시즌 유행 컬러인 파스텔컬러, 바캉스 페디큐어로 사용하기 좋은 선명한 네온 컬러 등 트렌디한 50컬러로 구성됐다. 13ml 용량에 3000원.



오직 페리페라 로즈네일에서만 볼 수 있는 신개념 브러시는 타사 제품 대비 1.5~2배의 넓은 폭을 자랑, 손톱 폭에 맞게 넓고 탄력 있게 개발되어 한 번의 터치로 바를 수 있으며 솔대가 길어 편리하다. 특수 고급모를 사용해 붓 자국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 여러 번 덧바를 필요도 없다.


또한 각종 무기질을 초미립자로 만든 텍스처가 손톱 위에 얇고 균일하게 발려 1분 안에 빠르게 건조된다. 프로슈머 20인의 사전 테스트 결과, 사람 체온에 따라 54~58초의 건조속도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각종 원료의 혼합과 분산이 안정적인 형태로 고착되어 한번 바른 매니큐어 컬러는 1주일 넘게 벗겨지지 않고 유지된다.


로즈 추출물, 단백질 성분의 대두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잦은 네일 컬러링에 의한 손톱 건조현상을 막아주며 손톱에 영양을 공급, 매끈하고 윤기 있게 가꿔준다.


대리점주, 온라인 쇼핑몰 MD, 뷰티 파워블로거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사전 품평 결과, 가격 대비 우수한 제품력과 세련된 용기 디자인으로 97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다.


상품기획팀 황은희 부장은 “자신의 헤어, 패션 스타일에 따라 네일 컬러를 바꿀 정도로 셀프 네일 케어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졌다”며 “이런 여성들의 네일케어 고민을 충분히 조사하여 ‘페리페라 로즈네일’의 컬러를 구성, 브러시와 디자인에 반영했으며 좋은 품질로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페리페라 로즈네일’은 샵클리오(www.shopclio.co.kr)와 G마켓, 옥션, 11번가, 디앤샵 등 온라인 쇼핑몰과 드럭스토어 왓슨과 일부 화장품 전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periper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