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로제화장품, 제 5회 체육대회 개최
소망&로제화장품, 제 5회 체육대회 개최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10.04.29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23일 인천 소망빌딩에서 임직원 300여명 참석한 가운데 열려

소망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4월23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소망빌딩에서 소망화장품과 로제화장품의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5회 체육대회’를 진행하였다.


지난 2008년부터 정기적으로 실시된 이래 5회째를 맞는 이번 체육대회에는 개개인의 기량과 특기를 살릴 수 있는 턱걸이, 윗몸일으키기, 2단 줄넘기의 개인전 3종목과, 협동을 통해 팀웍을 높일 수 있는 농구, 복식 배드민턴의 단체전 2종목을 시행하였으며, 총 5종목의 경기에 150명의 임직원이 참가하여 단합과 화합을 다졌다.


개인전인 턱걸이와 윗몸일으키기, 2단 줄넘기 경기에는 총 74명의 신청자들이 참가하였으며, 턱걸이는 물류부의 이규창 사원 외 10명, 윗몸일으키기 여자부 경기는 로제화장품 마케팅부 허정윤 차장 외 6명, 남자부 경기는 제조부 정윤찬 사원 외 5명, 2단 줄넘기는 생산관리부의 김승남 주임 외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각 경기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들에게는 최하 5만원부터 최고 40만원까지 총 520만원의 푸짐한 상금을 수여하여 직원들의 사기를 높였으며, 특히 턱걸이와 윗몸일으키기, 2단줄넘기의 개인종목의 경우 등수를 가리지 않고 기록에 따라 상금을 차등 지급하였다.


이 날 강석창 대표이사는 “늘 건강관리에 힘쓰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직원들이 운동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는 데 적극적으로 임하게 하기 위해서, 앞으로는 개인 등수가 아닌 단체평가 형식을 도입해 더 많은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석창 대표이사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건강책자 ‘꽃을 든 남자의 건강지혜’ (태웅출판)를 직접 출간할 정도로 건강에 관심이 많으며, 평소에도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매달 건강증진비 지원을 비롯하여 체육관 연계를 통한 체육시설 이용료 지원, 또 연 2회에 걸친 정기 체육대회를 실시하는 등 직원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영위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www.somang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