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리까 바스트 세럼’ 출시
‘딸리까 바스트 세럼’ 출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4.3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주안에 볼륨, 리프팅, 탄력 효과 보장
속눈썹 영양 에센스 리포실로 유명한 프랑스 직수입 브랜드 딸리까(TALIKA)는 여성들의 볼륨 있는 가슴라인을 위한 ‘바스트 세럼’을 출시했다.

딸리까 바스트 세럼은 구굴 추출성분이 리포솜 안에 트리글리세리드를 축적, 지방세포 사이즈를 증가시킴으로서 가슴 볼륨을 증가시키고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와 테트라펩타이드 합성 성분이 콜라겐을 생성하면서 세포를 개선해 피부탄력 증가, 리프팅에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키젤리아 아프리카나 성분은 천연 에스트로겐이 풍부해 아프리카에서 미용으로 사용되던 성분으로 가슴탄력에 특히 효과적이다. 그 외에도 귀리 추출물, 라즈베리씨오일과 같은 천연성분들이 피부보습과 피부활력을 개선해준다.


딸리까는 ‘28일의 약속’이라는 슬로건으로 효과를 보장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제품인 만큼 6주안에 볼륨 2~4cm증가, 리프팅 18%이상 개선, 탄력 70%이상 개선 등의 효과가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됐고 현재 프랑스, 독일 등 유럽에서 출시 6개월 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특히 임산부, 자기관리에 철저한 20, 30대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매일 아침, 저녁 바스트 세럼을 가슴에 바르고, 목 라인까지 8번 정도 넓은 부위로 마사지 하면 6주안에 가슴라인이 업 되면서 볼륨감이 아름다워진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현대 신촌점, 부산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의 백화점 1층 명품관 매장과 딸리까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소비자 가격은 9만6000원이다.


www.talikako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