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라 화이트닝 시스템’ 적용 5종 구성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에서 운영하는 미샤가 여름 시즌을 앞두고 남성용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라인 '미샤 옴므 어번소울 익스트림 화이트'를 출시했다. 스킨케어, 선프로텍터, 고기능성 시트마스크 총 5종으로 이루어진 이 제품은 남성들의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 문제를 단계적으로 관리하여 해소해 준다.
이 제품은 지난해 9월 식물줄기세포추출물이 함유된 남성용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미샤 옴므 어번소울’ 에서 화이트닝 기능을 추가하여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피부 노화 관리의 효능이 입소문을 타면서 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러로 부상한 미샤의 대표적인 남성 화장품 브랜드다.
식물줄기세포 효능에 3단계의 ‘하이드라 화이트닝 시스템’을 도입한 미샤 옴므 어번소울 익스트림 화이트는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으로 쉽게 톤 다운될 수 있는 도시 남성들의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포어케어(Clear Pore Care)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지조절을 통해 칙칙함의 근원을 제거해주고, 브라이트닝(Power Brightening)단계에서 색소 침착의 원인을 완벽히 제거해 피부 속부터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퓨어(Detox Purifying)단계는 피부에 남아있는 독소를 제거해 피부 톤을 정화시키고 피부 활력을 높여주어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www.beautynet.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