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분협, 2010년 새학기도 힘내세요
한분협, 2010년 새학기도 힘내세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03.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교육기관 대상 장학금 및 협회장상 시상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최윤영)는 2009년도의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근면성실하게 학업을 수행하는 학생들에게 3월3일 장학금과 장학증서, 협회장상을 수여했다.

이번에 장학금 및 협회장상 수여자는 2009년 12월 교육기관의 담당교수 및 학과장, 지도교사의 추천으로 선발이 진행됐으며, 일부는 각 학교의 졸업식 및 입학식 등을 통해 직접 전달됐다.


장학금을 받는 학생은 연희미용고등학교, 경기미용고등학교, 논산여자상업고등학교의 고등학생과 서울전문학교, 서울호서전문학교, 한국미용전문학교 등의 전문교육기관 학생을 비롯하여 경복대학, 경남정보대학, 대전보건대학 등의 대학생을 포함한 총 20여명에게 수여됐다.


그리고 협회장상은 정화미용고등학교, 아현산업정보고등학교, 진영정보공업고등학교, 병천고등학교, 일동고등학교 등 고교생 20여명과 우송대학교, 한라대학교, 전북과학대학, 천안연암대학, 김천대학, 춘해보건대학, 제주한라대학교 등 전국의 대학 및 교육기관의 총 80여명에게 수여됐다.


최윤영 회장은 “교육기관에서 모범적으로 학업 및 실기기술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한 시상과 장학제도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란다”며 “장학제도를 기본으로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칭찬하고 격려해 산업의 주역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사회진출과 취업연계 등의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함께 전했다.


또한 2월11일과 19일에는 각각 의정부 청소년회관에서 개최된 경기미용고등학교 졸업식과  88체육관에서 열린 연희미용고등학교의 졸업식에 직접 참석해 장학금과 장학증서, 협회장상을 직접 전달하며 학생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최윤영 회장은 졸업식 축사를 통해 “앞으로도 메이크업을 의욕적으로 학습하고 학업에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장학제도를 마련할 것”이라며 “이번에 장학금 및 협회장상을 수여받는 학생들이 앞으로 더욱 학업에 정진하고 노력하여 훌륭한 메이크업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길 희망한다”는 뜻을 전했다.


www.kma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