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2010년, 제2도약의 해 선언!”
에스까다코스메틱, ‘2010년, 제2도약의 해 선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1.2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리점장 세미나 개최, 성장과 재도약 의지 다져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2010년 경영정책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조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신년 대리점장 세미나를 1월15일 대전 유성 호텔에서 진행했다.

 

김학면 대표 이사를 비롯한 100여명의 에스까다 조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대리점장 세미나에서는 2010년을 시작하며 영업정책을 논의하고,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나눔으로써 새로운 도전의지를 다지는 시간이 되었다. 에스까다는 1999년 론칭 이후, 11주년을 맞이하여 제2의 멈춤 없는 성장과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


김학면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예측이 불가능할 만큼 변화하는 경제적인 환경이 예견되고 있어 소극적 생존전략보다는 위기를 기회로 새로운 성장의 계기로 전환시킬 수 있는 적극적인 성장전략을 펼쳐야 할 것” 이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 대표는 “멈춤 없는 성장을 이끌어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하고, 불황의 영향을 받고 있는 장업계의 현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난 10년 동안 에스까다를 우리나라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왔다”며 “에스까다의 발전을 위해 피나는 노력을 기울여주신 대리점 사장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지난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또한, “위기를 기회로 발판 삼아, 더욱 향상된 제품력과 대리점 사장들의 영업력이 조화되어 에스까다가 더욱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였다. 이를 위하여 에스까다 코스메틱의 모든 임직원과 대리점 장들이 서로 상생하는 마음과 변화 마인드를 갖추고 최선을 다하여 역량을 응집시켜나갈 것을 강조했다.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2010년 운영 방안으로 정도 영업의 실현 및 유통질서 확립, 판매조직 확대, 현장 영업을 통해 에스까다의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회사 측은 정책의 탄력적 운영 및 히트상품 개발에 주력하는 한편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해 영업현장에서 쉽게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신제품 개발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경기회복과 소비심리 확대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올바르게 관찰하고 적절히 대응해 프리미엄급 고가 라인의 도입과 혁신 성분을 통한 성분 마케팅 전개, 11주년을 기념한 멀티팩트 출시로 보다 진화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에스까다 브랜드 파워를 믿고 회사의 정책을 성실히 따라 전문점 시장을 굳건하게 사수해준 대리점 장들에게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