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S/S 트렌드 제안
에스까다코스메틱, S/S 트렌드 제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1.1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ㆍ핑크 매혹적인 ‘플라워 가든’ 선뵈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이 올해 S/S 메이크업 트렌드로 ‘플라워 가든’을 제안했다. 꽃들이 만발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이번 메이크업은 꽃처럼 화사하고 매혹적인 이미지로 이뤄졌다.


에스까다코스메틱이 제시하는 2010년 봄, 여름 화장 패턴은 바로 빛을 받아 은은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나타내는 파스텔 컬러의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비타민과 같이 생동감 넘치는 비비드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


소프트 덜 톤의 파스텔 핑크, 퍼플로 구성된 에스까다 아이섀도가 풍부한 컬러감을 전하며 꽃잎처럼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화사함을 전하는 코럴, 레드, 베이지 톤의 립스틱 컬러가 매혹적인 아우라를 부여한다. 그리고 이러한 색상의 조화는 포근하고 따사로운 봄 햇살과 미풍 속에 흔들리는 꽃들이 가득한 정원의 회화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에스까다 쓰리디 섀도 콤팩트는 꽃들이 만개한 봄의 정원답게 퍼플과 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이루어졌다. 각 색상은 ‘화이트 플라워, 핑크 메이, 라벤더, 바이올렛’ 등 꽃을 연상시키는 컬러와 발색 역시 꽃의 색감 그대로 표현되도록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는 효과가 우수하다.


눈매를 강조하여 세련미가 넘치는 퍼플 메이크업과 신비로우면서도 순수한 이미지의 핑크 메이크업은 각각 3가지의 신색상 립스틱과 매치하면 그 아름다움이 더욱 부각된다.


에스까다 쓰리디 루즈 크리스탈 7호 페탈 코럴은 핑크 빛이 가미된 상큼한 코랄 컬러 립스틱으로 입술에 생기와 퓨어한 이미지를 부여하며 8호 트루 레드는 한번의 터치로도 강렬하고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9호 볼륨 베이지는 골드 펄과 오렌지 빛 베이지의 조화로 입술에 고급스런 우아함을 만들어준다


플라워가든 메이크업에서는 무엇보다도 실키한 피부결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톤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에스까다 럭셔리 에이디’ 기능성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베이스 메이크업, 라스팅 파운데이션, 피니쉬 케이크 등)을 사용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번 신색상을 거대 품목으로 집중 육성한다는 방침 아래 영업에 주력할 계획. 소비자가 직접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터 지원과 함께 현장 중심 교육과 포스터, 와이드 컬러 등을 통해 제품 노출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 인쇄매체 중심의 홍보와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고객을 젊은 층까지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www.iescad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