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십장생 천지향 앰플 세트’ 출시
로제화장품, ‘십장생 천지향 앰플 세트’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01.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삼배양근ㆍ적설초 함유 노화방지, 피부재생 탁월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십장생 천지향이 주름개선 기능성  고농축 영양 앰플세트를 라인업했다.


십장생 천지향 앰플세트는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재배된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적설초(특허 제 10-0641302호)와 산삼 배양근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한 노화로 손상된 피부를 보양하여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의학적으로 여성의 피부는 30~40대가 되면 피부 음양의 조화가 무너져 인체 구성요소인 정기, 영혈, 진액, 천계가 허해진다. 그로 인해 피부에 각질, 건조, 탁함 등의 피부 노화현상이 일어난다. 이에 십장생 천지향은 30~40대 피부를 위해 호르몬 변화와 노화현상으로 손상된 피부를 근본부터 다스려주는 고농축 영양 앰플을 개발했다.


십장생 천지향 앰플세트에 함유된 산삼배양근은 사포닌(진세노사이드)을 다량 함유해(인삼, 홍삼 약 7배 이상 함유)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고혈압, 피로 예방 등의 치료와 미용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특히 피부 내면까지 다스려주고 면역성을 증가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재배된 주름개선 특허 성분인 적설초는 피부를 살아나게 하는 생기능력이 우수해 상처를 빨리 회복시키고 새살을 돋게 하는 효능을 보인다.


로제화장품 측은 “ 십장생 천지향 앰플은 사용만으로 고가의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로제의 모든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이다. 여성의 노화현상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말끔히 해결해 줄 것이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