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 태국에 로드숍 오픈
네이처 리퍼블릭, 태국에 로드숍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1.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콕 시암 스퀘어에 1호점… 대만, 싱가포르 이어 해외 3개국 진출

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이규민)이 10월27일 세 번째 해외 진출국인 태국에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네이처 리퍼블릭은 대만과 싱가포르에 이어 태국까지 해외 3개국에 진출하게 됐다.

태국 1호점은 패션의 1번지이자 "방콕의 명동"으로 불리는 시암 스퀘어에 로드숍 형태로 입점했으며, 매장 규모는 약 15평.


시암 스퀘어는 방콕의 최신 유행을 반영하는 로드숍과 편집매장이 몰려 있으며 주변에 대학교가 인접해 있어 젊은 층이 즐겨 찾는 곳이다. 시암 스퀘어점은 전날 가오픈을 한 결과, 인근 학교의 방학기간이 겹쳤음에도 20~30대 고객의 방문이 이어졌다. 특히 젊은 고객들이 매장 외관에 설치된 전속 모델 비의 대형 광고판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것.


네이처 리퍼블릭은 현지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 정책을 통해 이미 진출한 국내 및 해외 브랜드들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태국에서 인기가 높은 모델 비와 연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방침이다.


대표 한류 국가인 태국은 수년 전부터 국내 화장품 업체들의 진출이 활발히 이뤄졌으나, 현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아 브랜드 성장이 더딘 것으로 평가받아 왔다. 또한 태국 소비자들은 동남아시아 고객들의 화장품 구매 트렌드를 보여주듯 미백 라인 등 산뜻한 기초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만큼 이들 제품의 우수한 품질력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샘플링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규민 대표는 “자연성분 중심의 뛰어난 제품력과 태국 현지에서 일고 있는 한류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접목해 브랜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시암 스퀘어점을 포함, 연내에 태국에만 총 4개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