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나노 스킨 리뉴 시리즈’ 출시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나노 스킨 리뉴 시리즈’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9.10.2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브발효수’100% 사용, 나노 입자 화장품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이규석)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이씰린은 우수한 항산화기능 성분의 피크노제놀, 코엔자임Q10과 자연 발효시킨 허브 발효수를 100% 사용한 ‘이씰린 나노 스킨 리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씰린 나노 스킨 리뉴 시리즈는 천연 식물 성분과 함께 항산화력이 비타민C보다 높은 피크노제놀, 피부활성화와 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특히 기능성분의 흡수와 영양공급이 탁월한 나노 입자 화장품으로 피부 건조와 칙칙함, 탄력 저하 등의 피부 고민 개선에 지속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일반 정제수 대신 천연 식물 원료(알로에, 명일엽, 케일, 당근, 오이, 자몽, 라벤더, 레몬밤, 로즈마리, 토마토)들을 오랜 기간 자연숙성, 발효시켜 아미노산, 유기산과 함께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한 ‘허브발효수’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본래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발효과정을 거치면 디톡스에 도움을 주는 식물 원료들이 미립자로 분해되어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준다. 허브발효수는 국제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되었으며 특허 출원 중에 있다.


이씰린 나노 스킨 리뉴 시리즈는 나노 입자가 모공까지 깨끗하게 씻어내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는 보습 클렌저인 ‘리뉴 딥 클렌저’와 피부의 생기를 회복시켜주는 리포좀 에센스 ‘더마 리페어 에센스’, 피부활성화와 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의 ‘발효 에너지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경희 제품 매니저는 “이씰린 나노는 최근 화장품 트렌드를 주도하는 식물 성분과 발효과학을 접목한 고품격 발효 화장품”이라며 “나노 입자를 피부 흡수에 이상적으로 리포좀화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와 영양 공급을 우수하게 만들어 건조, 주름, 탄력 저하와 같은 피부 고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pulmuoneH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