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협, 하반기 워크숍 진행
분장협, 하반기 워크숍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09.08.20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협회 운영 및 지회 활성화 위한 다양한 의견 공유
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최윤영, Korea Make-up Artist Association Inc.,)는 지난 8월 13~14일 충북제천에서 신임회장 및 임원, 전국 지회장 및 운영위원 등 30여명이 참가한 임직원 워크숍을 갖고 하반기 사업계획 보고와 건의사항 등을 적극 수렴하는 등 협회발전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13일 오후에는 열린 토론의 장을 마련하여 무한도전 경진대회 및 메이크업아트페어를 비롯한 메이크업행사 진행 및 메이크업아티스트 자격검정 시험, 홈페이지 운영, 지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한 건의사항 등이 다양하게 개진되어 앞으로 협회의 운영시스템에도 적지 않은 변화와 진보가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 자리에서 협회의 임직원은 9월 중으로 전국 지회 활성화와 협회 운영의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전국 지회 메이크업 세미나 및 지회간담회를 개최하기로 확정했다. 이에 분장협회는 각 지회의 현황에 따른 요구를 수렴하여 메이크업 트렌드 세미나 및 특수분장, 메이크업 패턴세미나 등 다양한 주제와 새로운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의이후 참가자들은 13일 저녁 청풍호반에서 열린 ‘제5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에 참가하여 분장협회의 행사운영에도 적극 활용하고, 각 행사의 운영 포인트 등을 메이크업행사에서도 적극 수용하겠다는 의견 등을 나누었다.


14일에는 강원도 영월에서 동강래프팅을 2시간여 동안 즐기며 구성원의 단결된 힘을 보여주었다. 단합된 구호와 몸짓으로 동강을 거슬러 내려오며 참가자들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결연한 의지와 함께 하나된 마음으로 1박2일의 워크숍을 마무리했다.


최윤영 회장은 “4대 임원들과 지회를 중심으로 새로운 출발의 준비의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는 뜻을 전하고, “이번 워크숍을 통해 합리적인 협회 운영 및 지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공유되어 협회운영시스템의 진보된 패러다임이 만들어지고 있다”며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예고했다.


www.kma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