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뷰티랩, 제7회 Parkjun’s Family Day 개최
박준뷰티랩, 제7회 Parkjun’s Family Day 개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8.1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를 통한 특별무대 선보여

헤어 명품 살롱 박준뷰티랩(대표 박준)이 오는 9월 18일 오후 3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2009 Parkjun’s Family Day’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헤어쇼를 통해 앞선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고, 미용계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젊은 디자이너에게 작품 발표의 기회를 부여하여 신선한 감각으로 트렌드를 창조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번 Parkjun’s Family Day는 2009 대한민국 뷰티디자인엑스포(BEAUTY DESIGN EXPO 2009)와 함께 손잡고 오프닝 당일 특별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Parkjun’s Family Day 이외에도 뷰덱스의 6개관 홍보부스관을 통해 박준뷰티랩 프랜차이즈 상담, 아카데미 상담, 헤어제품 및 헤어기기 전시 등이 진행되어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Parkjun’s Family Day는 ‘새로운 도약’이라는 컨셉으로 신진 디자이너 헤어쇼와 박준 회장과 아트팀의 헤어쇼, 끼짱 선발대회,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이번 박준패밀리데이부터 새롭게 도입된 신진디자이너 헤어쇼는 2009년 새롭게 디자이너로 등용된 신인 디자이너들이 함께 경합을 벌이며 우수 디자이너에게는 메달과 해외연수의 기회, 다양한 상품 등이 주어진다. 
 

국내외 130여개 프랜차이즈 가맹점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고 미용각계 전문가, 협력업체, 산학협력을 체결한 전국 대학 미용관련학과 학생, 가맹점의 우수고객 등 많은 초대되어 초대형 헤어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박준 회장은 “이번 행사는 박준뷰티랩 패밀리의 화합의 장이 될 것이며 국회와 정부가 지원하는 뷰티디자인엑스포는 미용인들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행사로 발돋움하는 성장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와 디자인코리아 국회포럼이 주최하는 뷰티디자인엑스포는 미용업계 최초로 국회와 정부가 나선 행사로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외 많은 뷰티박람회와 차별화는 미용업계를 하나로 묶는 최초의 정부 주도형 통합행사로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www.parkju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