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은 살리고 모발은 건강하게~
스타일은 살리고 모발은 건강하게~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09.08.06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코스, ‘컨퓸 헤어칼라 블랙빈’ 새로운 칼라 출시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대표 헤어 브랜드 ‘컨퓸’에서 검정콩 추출물의 두피 보호 성분으로 염색력과 지속력은 높이고 모발과 두피 자극은 줄인 순한 염모제 ‘먹물 헤어칼라 블랙빈’의 새로운 칼라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염모제는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면서 밝은 헤어 칼라가 유행함에 따라 딥블랙초코, 체리초코, 카라멜초코 등 밝고 경쾌한 색상을 타깃으로 한 제품으로 젊은 세대에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컨퓸 먹물 헤어 칼라 블랙빈’은 오징어 먹물과 검정콩의 천연 성분이 모발 손상 부분을 복원하여 염색시 갈라짐과 푸석거림을 방지하고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보호한다.
 

비타민 C와 비타민 E 캡슐이 염모제 색상을 더욱 선명하게 하도록 도와줌과 동시에 비타민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염색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컨퓸 먹물 리페어 트리트먼트가 함께 내장되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다시 한 번 윤기 있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염색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자극적인 암모니아를 사용하지 않아 염색시 두피와 눈의 자극을 최소화 하였으며, 알레르기 개연성이 높은 PPD를 처방에서 제외하여 알레르기 발생률을 최소화 한 것도 컨퓸 먹물 헤어칼라 블랙빈의 장점이다.
 

컨퓸 브랜드 매니저 황숙영 팀장은 “염색할 때 스타일과 발색에 신경 쓰는 것만큼 모발과 두피 건강 또한 매우 중요하다”며 “컨퓸 먹물 헤어 칼라 블랙빈은 無PPD, 無암모니아 처방과 천연 성분을 사용해 자극 없이 순하면서도 염색력과 지속력은 더욱 높여 스트레스, 잦은 스타일링 등으로 약해진 현대인의 모발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컨퓸 먹물 헤어 칼라 블랙빈의 신제품은 딥블랙초코, 체리초코, 카라멜초코 3종으로 구성되어있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