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기념 이벤트
‘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기념 이벤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9.06.2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스타일존 운영 --- 다양한 행사





(주)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이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용산 CGV에서 개최되는 제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제 기간 내내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광장에 미쟝센 스타일존을 마련하고 사진 촬영 이벤트, 무료 헤어 스타일링 등 다양하고 푸짐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26일과 27일 오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한여름 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뮤지컬 하이라이트 공연과 야외 단편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 




한편 미쟝센 홈페이지에서는 온라인 이벤트 ‘I LOVE 스피드 OX 퀴즈’와 ‘I LOVE 같은 그림 찾기’를 진행한다. 미쟝센 단편영화제와 미쟝센 Red ‘에센셜 데미지케어’ 제품에 관한 온라인 퀴즈를 푸는 ‘I LOVE 스피드 OX 퀴즈’는 21일까지 응모를 받았으며, 당첨자는 23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미쟝센 단편영화제 티켓 또는 미쟝센 에센셜 데미지케어 정품 풀세트를 증정한다. 



‘I LOVE 같은 그림 찾기’는 같은 그림을 맞춘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맥스무비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30일까지 응모를 받아, 7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연출하다’라는 의미의 영화 용어에서 브랜드명이 시작된 (주)아모레퍼시픽의 헤어토털 패션브랜드 미쟝센은 2002년부터 국내 단편영화의 활성화와 능력 있는 신인 감독의 발굴을 위해 한국 영화 감독네트워크가 주관하는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후원하며 문화 마케팅에도 앞장서고 있다.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단편영화제로 성장한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올해로 8회를 맞이했으며 사회적 관점을 다룬 ‘비정성시’, 멜로드라마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코미디 영화 ‘희극지왕’, 공포와 판타지 ‘절대악몽’, 액션․스릴러 장르인 ‘4만 번의 구타’ 등 개성 강한 5개 장르에서 본선 진출작 57편이 경합을 벌이는 등 비경쟁부문을 포함 총 120편이 상영된다.


www.mjs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